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

속초시

태극기

시민참여

종합민원

정보공개

주민복지

도시환경

산업경제

행정정보

속초소개

속초관광

카테고리 전체보기

도시환경

건축물 표시 변경/정정신청

건축물표시 변경, 정정 신청이란?
건축물표시에 관한 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 신청하는 민원사무
 
처리부서 : 건축디자인과
 
처리기간 : 7일
 
수수료 : 없음
 
처리절차

처리절차

변경, 정정신청
관련 서류검토
대장정리
 
첨부서류
변경신청의 경우
- 건축물 현황도 1부(건축물현황도의 내용이 변경된 경우에 한함)
- 건축물의 표시에 관한 사항이 변경되었음을 증명하는 서류
정정신청의 경우
- 잘못이 있는 부분의 도면과 이를 증명하는 서류 각 1부
 
정보제공자
담당부서: 건축디자인과
문의전화: 033-639-2457
최종점검일: 2016-08-18
만족도평가
  •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자편의성에 대해 만족도를 평가해주세요
평가하기 평가보기